네오위즈 PC게임 ‘스컬’ 스팀 정식 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주인공 스컬이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과 화려한 픽셀 아트 그래픽, 그리고 호쾌한 액션을 제공한다.

정식 버전에서는 총 50종의 스컬이 추가되어 더 개성있는 플레이가 가능해졌고, 스컬 업그레이드 시스템인 ‘각성 스컬’을 통해 전략적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5개의 메인 스테이지를 비롯 수십 개의 스테이지에서 개성 넘치는 5종의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엔딩 및 스컬의 숨겨진 과거를 알 수 있는 시나리오 컷씬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컬은 작년 2월 얼리 엑세스 버전을 출시한 직후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TOP10에 진입했으며, 게임성을 인정 받아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인디 게임상, ‘2020 유니티 코리아 어워드’에서 베스트 혁신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스컬의 정식 출시 가격은 20,500원으로 이를 기념해 14일 간 2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컬은 올해 상반기 내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Xbox One) 등 다양한 콘솔기기로도 출시할 계획이다.

스컬 정식 출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