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세계관 프리퀄 담은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정수형 기자 | 댓글: 34개 |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9일(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신규 인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신 ‘로키’의 비극적인 스토리를 중심으로, ‘오딘’ 전체 세계관의 배경이 되는 이전 세계를 그린 ‘프리퀄’ 방식으로 선보인다. 세 아이를 잃고 신들의 세계에서 추방 당한 이후 복수를 꿈꾸는 ‘로키’와 함께 북유럽 신화 특유의 어둡고 강렬한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개발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자체적으로 실제 게임 엔진에서 촬영 및 제작한 영상으로, 출시 후 체험할 수 있는 플레이 환경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을 통해 향후 ‘오딘’이 선보일 그래픽 수준과 스케일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공식 티저 사이트에 신규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새롭게 오픈 된 총 10종의 아트워크는 강력한 마법의 힘을 지닌 ‘알브’와 신화에 등장하는 ‘괴수’의 모습을 담아 제작됐다.

모바일과 PC 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인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콘솔 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함께 사용해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바탕으로 한 MMORPG다.

‘오딘’은 ‘블레이드’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가 설립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첫 작품으로,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국내 및 대만 지역 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 내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지역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오딘’의 신규 인게임 트레일러는 ‘오딘’ 공식 티저 사이트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