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금일(21일)부터 베타 신청 시작

게임뉴스 | 배은상 기자 | 댓글: 89개 |




금일(21일)부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 어둠땅 베타 신청이 시작됐다. 배틀넷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공식 홈페이지 상단이 베타 신청 링크로 이동하여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어둠땅은 블리즈컨 2019 오프닝 세레머니 무대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실바나스가 리치왕의 투구를 파괴해버린 여파로 어둠땅과 아제로스의 경계가 무너지고 세상을 떠난 영혼이 가야 할 장소가 사라져 혼란에 빠진다.

어둠땅에는 '오만의 영지, 몽환 숲, 말드락서스, 승천의 보루, 나락' 5곳의 신규 지역이 추가되어 각 지역을 대표하는 4개의 성약단 중 하나를 선택해 퀘스트를 진행하는 식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도전모드 형태의 변하는 던전인 '토르가스트 - 저주받은 자의 탑' 콘텐츠가 생기고 신규 레벨 상한이 120에서 60으로 줄어들어 기존 확장팩 지역에 대한 대대적인 스케일링 작업도 이뤄진다.

한편 어둠땅 출시 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프리퀄 소설 'Shadows Rising'의 영문판이 올해 7월 14일 판매될 예정이다. 최근 배틀넷 앱에 어둠땅 알파 빌드가 추가되는 등 차기 확장팩에 대한 사전 작업이 진행 중이다. 어둠땅은 2020년 출시 예정으로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링크 바로가기] 어둠땅 베타 신청하러 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