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셰프, ‘트루미 무반전거울’과 제휴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그램퍼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생활 기기 전문기업 유니콘 파트너스(대표 이한주)과 함께 ‘트루미 무반전거울’ 제품을 바탕으로 한 콜라보레이션 제휴 이벤트를 다음달 중순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서비스 3년 동안 총 다운로드 180만 이상을 펼치며 다양한 캐주얼 게이머들과 소통을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마이리틀셰프에는 총 34개의 정식레스토랑과 4개의 쿠킹월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이 포함되어 있으며, 마지막으로 선보인34번째 레스토랑은 말레이시아 현지식을 만날 수 있는 ‘말레이시아레스토랑’이 이번에 업데이트 되었다.

다음달 중순까지 펼쳐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마이리틀셰프’의 게임 내 셰프미션 이벤트를 통해서 펼쳐진다. 게임 내 셰프미션에서 별 300개 이상을 획득 후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 인증을 하면 이벤트에 자동응모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한 유저를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하여 ‘트루미 무반전거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트루미 무반전거울’을 정상가에서 48% 할인하여 국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게임 내 팝업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제공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