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카드 최대 위기! '스팀 여름 세일' 시작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8개 |



매년 여름 찾아오는 스팀 라이브러리 확장을 위한 기회, '스팀 여름 할인'이 돌아왔다. 수천 가지의 할인 품목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높은 할인율이나 인기 제품, 내가 선호하는 장르 등, 여러 분류를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게임을 찾을 수 있게 되어있는 것은 예년과 동일하다. 이번 여름 세일에서 눈에 띄는 부분은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5천 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장거리 여행 특집' 이벤트와 새롭게 문을 연 '포인트 상점' 시스템이다.




포인트는 게임을 구매하면 적립되는 일종의 '마일리지' 시스템이다.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스팀 프로필과 아바타를 꾸미고,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어워드를 수여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1,500원마다 123점의 포인트가 제공되는데, 게임 본편은 물론 DLC, 하드웨어, 애플리케이션, 사운드트랙 또는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때도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여름 할인 행사를 기념하여 매일 무료 스티커가 제공되니, 귀여운 신상 스티커를 모두 수집하고 싶다면 매일 출석 체크를 잊지 말도록 하자. 스팀에 새롭게 추가된 포인트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트레이딩 카드 이외에도 수집 요소가 늘어난 셈이다

추천 프랜차이즈 게임 할인도 여전하다. 총 57개 가량의 인기 프랜차이즈 게임들이 한 묶음으로 모여 있으며 할인율은 평균 70%에서 최대 90%까지 다양하게 적용되어 있다. 주요 품목으로는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는 '둠 이터널'과 '보더랜드3', '풋볼 매니저 2020', 총 70% 할인율의 단간론파 시리즈 합본과 폴아웃4 GOTY 에디션, 위쳐3 GOTY 에디션, 그리고 67% 할인된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등이 있다.

스팀의 찜 목록에 갖고 싶은 게임들을 채워놓고 오매불망 세일 행사가 찾아오기만을 기다려왔다면, 최대 90%까지 저렴한 가격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스팀 여름 할인을 꼭 기억해두길 바란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