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카드팩 '섀도우버스의 영웅들' 업데이트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사이게임즈의 CCG '섀도우버스'에 32탄 카드팩인 '섀도우버스의 영웅들(Heroes of Shadowverse)'이 업데이트되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총 106장의 카드가 공개되었다. 또한, 이에 맞춰 한정 로그인 보너스 및 승리 보상 이벤트, 체험 덱 추가, 트라이얼 기능 추가 등이 함께 이뤄졌다.

이번 업데이트에 새로 공개된 카드는 '인과에 저항하는 자 엘레나', '멸망기의 소녀들'를 비롯해 '봉인된 흉랑 시그나', '탄곡의 집행자 키르자엘'등 리더스킨이 포함된 카드, '대자연의 포옹 라티카', '푸른빛의 선도자 테트라' 등 특별 일러스트 카드도 포함되었다. 한편, 지난 23일 국내 공식 카페에서는 엘프 클래스의 '식생의 화신'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했던 바 있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 신규 카트팩 티켓 10장을 배포 중이다. 또한, 모든 유저들에게 체험 덱 티켓 1장을 선물, 트라이얼 기능을 통해 랭킹전 및 연습전 등 다양한 대전에서 사용해볼 기회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4월 23일까지 매일 1장의 카드팩 티켓을 주는 한정 로그인 이벤트가 실시되며, 이 기간 동안 최대 8장의 카드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랭킹전에서 대전 시 일정 확률로 보물 상자가 등장, 승리할 경우 루피와 엠블럼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