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공간 와디즈에서 ‘신제품 LB16S 런칭 전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9월 8일 화요일부터 10월 4일 일요일 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의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잇는 '공간 와디즈'에서 신제품 (이하 LB16S)을 런칭하는 전시를 진행한다.

온라인 상에서 진행되는 펀딩은 와디즈를 통해 오는 9월 13일 일요일 오후3시부터 오픈되며, 10월 5일 펀딩 마감날 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후에는 린백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라인업과 함께 판매전시 될 예정이다.

신제품 LB16S는 린백이 직접 디자인과 국내 생산을 하여 신상 출시 하는 친환경 LB16S 메쉬의자다.

'프리무빙백'이 특징인 LB16S 신제품 린백의자는 재택근무자에게 재택의자 또는 사무용의자로, 홈스쿨링 온라인학습을 하는 학생들에게는 책상의자, 학생의자로 의자전문브랜드 린백에서 추천하는 필수템 의자라고 린백 관계자는 전했다.

프리무빙백 'LB16S의자'는 힘을 가하지 않고 허리를 움직여도 부드럽게 등받이가 따라가며, 등받이가 좌우로 자유자재 움직임이 가능하므로 장시간 쾌적하고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린백의 야심작인 LB16S의자는 메쉬와 방석원단 모두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일반스펀지 보다 밀도가 높아 쿠션감이 월등하여 복원력이 뛰어나고 꺼짐현상이 없어 부드러운 착석감을 주는 성형스펀지를 사용하였다.

또한, 서로 다른 성질의 재료를 넣어서 두번 더 염색 공정이 추가로 거쳐 만들어진 멜랑지 고급원단이 사용 되었으며, 이는 정장에 사용되는 고급원단이다. 우레탄 소재의 바퀴는 소음이 적고 움직임이 부드러워서 이동할때 불편함이 없다고 린백은 전했다.

린백은 게이밍의자와 사무용의자, 원목의자 등 폭넓은 의자 라인을 발표하며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브랜드로 “앞으로 다양한 라인업은 물론 좋은 이벤트와 가격으로 고객들을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