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전 다운로드 기능으로 빠른 게임 접속! 통합 런처 '워게이밍 게임 센터' 공개

게임뉴스 | 유준수 기자 | 댓글: 2개 |
월드 오브 탱크와 월드 오브 워쉽 등의 워게이밍 게임들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통합 런처인 'Wargaming.net Game Center'(이하 워게이밍 게임센터)가 공개됐다. 워게이밍 게임 센터는 유럽 등의 해외에서 선 공개된 바 있다.

워게이밍 게임센터에서는 워게이밍 게임들의 자동 업데이트와 다른 서버로의 접속, 최신 소식, 포털 사이트 이동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사전 다운로드 기능을 이용하면 게임에 더욱 빠르게 접속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물론 기존에 사용하던 런처들의 기능도 여전히 이용할 수 있다.

워게이밍 게임 센터는 공식적으로 한국어를 지원하며 아시아 서버 외의 다른 서버 클라이언트를 설치할 수도 있다. 설치한 이후에는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서버를 변경할 수 있다.

현재 지원되는 게임은 월드 오브 탱크와 월드 오브 워쉽, 월드 오브 워플레인의 3종이다. 해당 게임들은 통합 런처에서 업데이트를 관리하거나 최근 소식의 확인 및 게임 실행을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와 월드 오브 탱크 콘솔, 마스터 오브 오리온, 영광의 신: 왕위를 건 전쟁(Gods and Glory)으로의 홈페이지 이동을 지원한다.

현재 워게이밍 게임 센터는 베타 버전으로, 정식 버전 출시 일자는 정해지지 않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설치된 워게이밍 게임들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 클릭 한 번으로 게임과 서버를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