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리자드에 온 걸 환영해! 데스티니2, 배틀넷 앱 정식 등록

게임뉴스 | 이서우 기자 | 댓글: 36개 |
10월 24일, 번지(Bungie)에서 출시한 데스티니2의 PC 버전이 오버워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같은 블리자드 게임을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서비스 '블리자드 BATTLE.NET'에 정식으로 등록되었다. 데스티니2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블리자드의 제휴를 통해 비 블리자드 게임으로는 최초로 블리자드 BATTLE.NET 앱을 통해 독점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각각의 블리자드 게임 공식 트위터 계정은 데스티니2의 블리자드 클럽 합류를 축하하는 의미의 사진과 문구를 게시했다. 사진은 데스티니2의 등장인물 'Cayde-6'가 블리자드의 본사를 탐방하는 내용이며, 모든 블리자드 게임의 상징물과 함께 촬영했다.

한편, 이번 데스티니2 PC 출시 지역에 한국은 포함되지 않은 상태이며, 블리자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번지가 데스티니2의 한국 현지화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공지의 전문은 아래와 같다.


데스티니 2(DESTINY 2) PC 버전 한국 출시 관련 업데이트

Bungie의 액션 슈터 기대작 데스티니 2(Destiny 2)의 PC 버전이 북미, 유럽, 아시아의 일부 지역에 오늘부터 블리자드 Battle.net 앱을 통해 독점 제공됩니다. 이번 데스티니 2 PC 출시 지역에 한국은 포함되지 않았지만, Bungie는 데스티니 2를 현지화하기 위해 한국을 포함한 여러 지역들을 추가로 적극적으로 살펴보고 있습니다. 출시 일정이 정해지면 추가적인 소식을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블리자드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