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나리온 의회 평판 올리자! 메마른 모래의 땅 '실리더스' 퀘스트 오픈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8개 |
4월 16일 업데이트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에 줄그룹 및 야외 공격대 우두머리 녹색용군단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추후 페이즈 5의 주요 무대가 될 '실리더스' 지역 퀘스트가 이번 업데이트로 개방되어 수행할 수 있게 된다.

이전까지 실리더스 지역은 약초나 채광, 바람의 정수를 모으기 위해서만 찾는 지역이었지만, 퀘스트가 개방되면서 몬스터 사냥 및 세나리온 의회 평판 작업을 위해 많은 유저들이 찾게 될 전망이다. 세나리온 의회 평판을 올려두면 추후 '안퀴라즈 사원' 공략에 필요한 자연 저항 장비와 마법부여 도안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현재 구입 불가)



▲ 16일자로 퀘스트가 추가된 실리더스 지역


세나리온 의회 평판 작업 방법 - 1. 암호화된 황혼의 문서 수집 후 반납

실리더스 지역에서 주로 해야할 일은 바로 황혼의 망치단을 사냥하는 일이다. 황혼의 망치단을 사냥하면 세나리온 의회 평판 1을 획득하며, 일정 확률로 '암호화된 황혼의 문서'를 드롭한다.

문서 10개를 모아 세나리온 요새에 있는 NPC '보르 와일드메인'에게 가져다주면 세나리온 의회 평판 100을 획득할 수 있다(반복 퀘스트). 문서는 경매장에서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평판을 올리지 않을 유저라면 다른 유저에게 판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 문서 10개당 100의 평판을 획득할 수 있다


세나리온 의회 평판 작업 방법 - 2. 황혼의 신도 세트를 모아 정령 소환

황혼의 망치단을 사냥하다 보면, 문서 외에도 고급 등급의 '황혼의 신도 어깨, 로브, 두건'을 획득할 수 있다. 세 부위를 모두 모아 착용한 후, 황혼의 망치단 주둔지에 위치한 '하급 바람의 돌'을 우클릭하면 정예 등급의 정령 몬스터가 등장한다. 만약 착용하지 않고 대화를 걸면 대미지만 받고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처치 시 '심연의 문장'과 낮은 확률로 고급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문장을 3개 모아(처음에는 1개) NPC '보르 와일드메인'에게 가져다주면 전리품 가방과 평판 50을 획득할 수 있다. 전리품 가방에서는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세나리온 의회 평판이 '약간 우호적' 이상이면 황혼의 신도 어깨, 로브, 두건, 계급장을 착용한 뒤 '바람의 돌'을 클릭하면 더욱 강력한 정예 정령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계급장은 눈부신 큰 결정 1개와 심연의 문장 3개를 모은 뒤, NPC '오렐 골드리프'에게 가져가면 교환할 수 있다.

여기서부터는 혼자 몬스터를 처치하기 어렵기 때문에 파티 사냥을 권장한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심연의 인장'과 고급~희귀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상급 바람의 돌을 클릭해 몬스터를 소환하기 위해서는 세나리온 의회 평판이 '매우 우호적' 이상이어야 하며 어깨, 로브, 두건, 계급장에 '황혼의 신도 지휘관 반지'까지 장착해야 한다. 소환되는 몬스터는 화산 심장부 일반 몬스터와 비슷한 난이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격대 구성을 권장한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심연의 홀'과 희귀~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지휘관 반지는 눈부신 큰 결정 5개와 '심연의 인장' 3개를 모아 NPC '오렐 골드리프'에게 가져가면 교환할 수 있다.

현재까지 세나리온 의회 평판을 올리는 방법은 위 두 가지 + 실리더스 지역 퀘스트 수행이며, 추후 안퀴라즈 폐허와 사원이 등장했을 때,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평판을 획득할 수 있다.



▲ 이렇게 신도 세트를 장착하고 하급 바람의 돌을 우클릭해야 한다



▲ 말을 건 이후에 신도 세트가 사라지므로 머리, 다리, 어깨 장비를 교체해야한다



▲ 잡으면 심연의 문장과 낮은 확률로 고급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 심연의 문장 3개를 모아 반납하면 평판과 전리품 가방을 획득할 수 있다



▲ 전리품 가방에서 획득한 아이템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