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일본 경순양함 추가 업데이트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워게이밍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3일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 0.11.10 업데이트를 통해 일본 경순양함의 사전 운용을 시작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일본 경순양함은 우수한 사거리를 자랑하며 8단계 이상은 주함포를 다수 장착하고 있다. 또한 피탐지율이 준수하고 사거리와 공격력이 뛰어난 어뢰를 사용할 수 있어 포격전에서 벗어나거나 필요 시 적을 기습하는 데 유용하다.

플레이어들은 연속 패키지를 통해 Agano, Gokase, Shimanto를, 전투 임무 그룹 완료 시 최종 보상으로 Omono를 얻을 수 있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새로운 군함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일본 군함의 추가를 기념하여 지팡구 항구 외관이 새롭게 변경된다.

지난 업데이트에서 사전 운용이 시작된 독일과 미국의 잠수함은 이번에 연구계통도에 추가되어 모든 플레이어가 연구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독일 잠수함은 피탐지율이 낮고 보유 잠수력이 높지만 잠수력 충전률이 낮다. 반면 미국 잠수함은 보유 잠수력이 낮지만 잠수력 충전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수의 그래픽 개선이 적용된다. 산맥, 해협, 북녘, 하구, 북녘의 빛 지도에 새로운 HD 텍스처가 적용되며 특히 북녘의 빛 지도에서는 빛 발산 효과가 더욱 생생하게 나타나도록 개선된다. 새로운 배틀 패스와 네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난투, 클랜 전투의 19번째 시즌 바라쿠다도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