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스타필드 하남점 등 3곳에 팝업스토어 오픈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제닉스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스타필드 하남점, 고양점과 가든파이브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8월 14일부터 23일까지 약 10일간 열리는 스타필드 하남점은 게임사 'PUBG'와 콜라보 한 국산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 Special Edtion 외에 단일 제품 4만 대 판매를 기록한 아레나 제로 레드 게이밍의자, 레알마드리드 프리미엄의자,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프리미엄의자 등의 인기 게이밍체어 제품을 판매한다.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는 게임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와 블랙 색을 조합하여 제품 디자인을 하였고 헤드 쿠션은 펍지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3레벨 헬멧을 활용하여 펍지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였다. 또한 벨벳 소재의 허리 쿠션과 목 쿠션이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뛰어난 탄력성과 복원력으로 처음과 같은 포근함을 주는 고품질 내장재를 사용해 언제나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아레나 제로 레드 게이밍의자는 등받이를 180도로 기울일 수 있고, 앞뒤, 상하,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3D 팔걸이가 적용된 제품이며 레알마드리드 프리미엄의자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프리미엄의자는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제품으로 소장 가치를 높여준다.

또 다른 팝업 스토어 오픈 매장인 가든파이브는 8월 13일부터 26일까지 14일간 진행되고 스타필드 고양점은 8월 18일부터 9월 1일까지 15일간 열릴 예정이며 아레나 제로 시리즈,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BMW M 퍼포먼스 컴퓨터 의자 등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열리는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직접 앉아 보고 온라인 보다 저렴하게 게이밍의자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