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11번가 그랜드십일절 마우스 할인행사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제닉스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타이탄G 게이밍마우스 시리즈와 최근 신제품으로 출시한 타이탄 GX 에어 등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 그랜드십일절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월 5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 그랜드십일절 행사에는 제닉스 게이밍마우스 중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타이탄G AIR, 타이탄G AIR wlrelesss 그리고 타이탄G, 타이탄G LT, 타이탄G mini와 최근에 타이탄G 에어 대칭형으로 나온 타이탄GX 에어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타이탄G 게이밍 마우스는 PMW3389 센서를 장착하였으며 최대 16,000dpi까지 지원이 가능하고, 최대 2천만 회 버튼 내구도를 가진 옴론 스위치를 적용하였다. 사용자의 설정에 맞출 수 있는 전용 프로그램이 있으며, 프로그램 매크로 지원 설정이 가능한 6버튼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타이탄G 에어 마우스 같은 경우, 사용자가 마우스 무게를 조절할 수 있게 만들었으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완벽하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기도 한다. 또한 PMW3389 센서를 장착하여 최대 16,000dpi까지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고, 3가지 색깔별로 되어있는 커버 케이스를 따로 구매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맞출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최근에 나온 타이탄 GX 에어 게이밍 마우스는 앞에 출시된 타이탄 G 에어와 달리 대칭형 형태로 디자인되었으며, 최대 1천만회 클릭의 내구성을 보유하고 있는 후아노 핑크 스위치를 사용하여 더욱 정교한 클릭감을 느껴볼 수 있다.

타이탄G, 타이탄G mini, 타이탄G 에어 무선마우스는 PAW 3335 센서를 사용한 고성능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2.4GHz의 무선 동글을 통해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하며, USB 케이블을 이용해 마우스 충전과 동시에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까지 출시한 제닉스 게이밍마우스를 11번가 그랜드십일절 마우스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