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스프링] 갈팡질팡 바론! bbq, 끈질긴 콩두 물리치고 2세트 승리

경기결과 | 심영보, 유희은 기자 | 댓글: 45개 |



bbq 올리버스가 콩두 몬스터를 상대로 2세트를 가져가며 경기를 1:1 동률로 만들었다. bbq는 '트릭' 김강윤의 유럽산 아이번을 사용해 승리를 따냈다. 이번 경기의 백미는 수도 없이 벌어진 갈팡질팡 바론 상황이었다.




'트릭' 김강윤이 아이번을 활용해 인베이드 상황에서 '로치' 김강희의 라이즈를 잡아냈다. 아이번은 계속 바쁘게 움직였다. 이어서 미드 갱킹으로 '엣지' 이호성 오리아나의 소환사 주문을 모두 빼냈다. 그리고 맵 시야를 꼼꼼히 잡아주면서 상대의 갱킹을 방지했다. bbq가 탑에서 다시 가시적인 성과를 냈다. '크레이지' 김재희의 나르와 '템트' 강명구의 말자하가 다이브로 라이즈를 따냈다.

콩두가 아이번을 잘라내며 반격을 취하는 듯했지만, bbq가 화염 드래곤을 획득하고 탑에서 다시 라이즈를 따내며 격차를 더욱 벌렸다. 이후, bbq는 협곡의 전령과 탑-미드 1차 타워도 쉽게 가져갔다.

bbq는 아이번을 가진 이점으로 대치 구도에서 계속 우위를 점했다. bbq에게 남은 건 바론 뿐이었는데, 콩두가 절묘한 지역에 와드를 설치하면서 bbq의 바론 시도를 수차례 저지했다. 바론 저지 상황마다 '시크릿' 박기선의 탐켄치가 뛰어난 플레이를 펼쳤다. 이어서 콩두는 나르까지 잘라내면서 더욱 시간을 벌었고, 또 계속 끈질기게 바론을 막았다.

그래도 결국 바론은 bbq에게 돌아갔다. 미드 교전 상황에서 탐켄치를 따내고, 곧바로 자르반 4세까지 잡아내면서 바론을 잡았다. 바론 버프를 두른 bbq는 일사천리로 타워를 밀어내고 경기를 마무리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