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파티에서 정령성이 하는일들- 주로 암흑의 포에타

아이콘 가가메엘
댓글: 7 개
조회: 3814
2009-11-18 10:28:06

http://aion.plaync.co.kr/board/class2/view?articleID=187788&page=&category=1312
공홈 정게 바람을타고님 글 펌





정령성유저로서 파티시 정령의 하는일을 간단하게나마 알려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1. 우선 기본 도트딜.( 침식,대지,분노의회오리, 지옥의고통), 정령명령 등으로 기본댐딜을 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마증 2000 이상대의 정령이 딜하면 꽤 무시못하는 수치입니다. 디버프가 밀리는게 고질적인 문제인데(현재 최대 8개) 이건 엔씨의 잘못이라 봅니다.

 

2. 암포 드라나파편 떨구는 몹부터는 몹마다 버프가 1~2개씩 기본으로 걸려있습니다.

징박히고 시작할때 정령성은 이 디버프부터 지웁니다. 보통 격수분들은 저게 그냥 몹이 맞다보니깐 지워지는구나 생각하시는데, 정령이 1,2번 일일히 디버프스킬로 지워주는 겁니다. 안지우면 죽을때까지 버프가 남아 있어, 몹을 1/3 정도는 더 오래쳐야 합니다.

 

3.  수호의 장벽 , 불길의 축복으로 격수들의 댐딜을 증가시킵니다.

   수호의 장벽은 피해일부반사+16%대미지 추가인데 이걸 쿨마다 시전할시, 예를 들어 암포를 3시간 돌았다치면, 저 버프가 약 1시간 반이 걸려있게 되는거고, 불길의 축복은 약 1시간동안 파티원 전체에게 도움을 주게 됩니다.

 

4. 1,2,3,4징의 몹이 몰리거나 하는 상황엔 치유님을 보호하기 위해 정령성은 변이 후 속박을 시키거나, 둔화의 족쇄를 씁니다.

둔화의 족쇄는 몹의 캐스팅과 공격속도를 매우 느리게 하기때문에 치유성이 맞는 횟수를 1/2정도로까지 다운시켜줍니다. 여기에 대지의칼날까지 시전할 경우 몹이 치유나 호법을 따라다닐수가 없습니다.. (질주의 주문드시는 센스가 있으시겠죠^^)

 

5. 요새 워낙 암포가 거지라 그렇지만, 보스몹 약 15%피 남았을때 부터 부식을 넣습니다. 아템을 드랍하게할 확률을 조금이라도 높이고 막뎀딜을 더 빨리하게 위해서죠..

 

6. 막보 기합 무한으로 지우는건 다 아실테고요

 

7. 이건 부록인데, 벨루스란에서 지각하시는 파티원을 소환합니다.  소환이 그냥 되는걸로 아시는데, 이게 10분쿨에 잡화상점에서 아이템을 사야지만 소환스킬이 발동됩니다. 즉 유료스킬이라는 거죠. 하지만 택시성이 아니라, 파티원 편하게 해줄려는 정령성들의 마음을 아신다면 고맙다는 멘트 한마디 필수죠 ^^

 

뭐 잡다한것도 더 많지만 이만 씁니다

모든 클래스 다들 고생하시는데 득템하십시요...

감사합니다.

Lv19 가가메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