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인벤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온] 합리적인 상향안

딸기맛웨하스
댓글: 1 개
조회: 652
2010-05-24 20:39:52
1. 정령성 PVP는 손댈것이 없다. 고로 현상 유지.(이 이상 상향했다간 무슨 캐릭이 나올지 모름.... 상치 정화 드립은 봐도봐도 웃긴데, 제2의 파멸의 목소리를 원하는거임?)

2. 어둠의갑옷, 빛의갑옷, 강화의 갑주를 정령에게 거는 버프 스킬이 아닌, 정령성에게 생기는 진언류 스킬로 바꾼다(물론 적용대상은 정령 한정) 이것으로 명령:최면도 살릴 수 있고, 어갑or빛갑+강갑이면 딜량은 충분하다.

3. 명령:파멸의공세의 재시전 시간을 대폭 줄이고, 엠소모량도 줄인다. 이로써 명령:파멸의 공세가 불꽃화살의 대용품이 될 수 있다. 물론 PVP 데미지는 하향 조정한다. 하지만 PVP시 거의 안쓰이는 스킬이라서.... 별 의미는 없다.

4. 디버프 8개 제한을 해제한다.


이로써 PVP에 대한 영향은 거의 없으면서도,

정령성의 마차 육구 대역 공절 마역 같은, PVP 중심스킬을 섞기에도 꼬롬한,

말 그대로 PVP를 원하면 지고트리를, 사냥을 원하면 강갑트리를 타면 되는 스킬트리 완성.

(사냥용으로는 명령:파멸의공세 까지 6개와 정령강화:치유, 명령:최면, 수장 불축을 껴야할 것임 취향에 따라 수장 대신 마연이나 분회 장착 가능)

마도성은 또 마도성대로 정령성과는 다른 방식의 뎀딜과 메즈 등의 사냥기여를 하게 될 것이고, 궁성과도 차별되는 뎀딜이기 때문에 다른 두캐릭에도 피해는 없음.

Lv13 딸기맛웨하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