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포에타 장검 둔기 문제로 시끌벅적한데요.. 클로즈드 베타때부터 치유를 한 제가 수호님들 딱 세가지만 질문합니다.
1. 현제의 루팅룰 수호 : 장검 + 방패 치유 : 둔기
자 외 님들은 2개 굴리고 치유인 전 둔기 한가지인가요? 치유한테 방패가 필수품이 아니었던가요?
인던에서 수호님들이랑 치유중 누가 더 많이 누울까요?
옵션? 쌍수 세트옵션 치명 100이상도 무시하면서 장검은 내꺼를 주장하시는 수호님들..
치유도 방패 옵션 심하게 필수거던요? 님들보다 별로 필요없는거 절대 아니거던요?
주사위 권한이 있는 아이템 개수에 목매다시는 수호님들 답변좀.
2. 드라웁 시스템.
가죽 : 살성+살성, 살성+궁성 사슬 : 치유+호법 로브 : 마도 + 정령
자 다들 인던가서 두직업있으면 서로 싸우는일 없이 주사위 굴려서 잘 먹습니다.
사이트 글에도 서로 독식하겠다고 배척한다 뭐한다 그런글 없이 서로 잘 조율해서 굴렸죠.
근데 외 수호님들은 검성 배척하고 판금 독식하려고 하나요?
모든 수호분들이 그런건 아니지만 수호님들 검성 배척이 심하더군요. 판금 같이 굴리기 싫다면서...
심지어 아는 동생놈까지 판금 독식하겠다고 동굴갈때는 저보고 치유로 오라고 하더군요.
3. 둔기 논란.
얼마전에.. 아이템의 성능을 논하시면서 패치이후에 둔기도 굴리겠다고 하셔서 논란이 됬었죠?
자 그럼... 수호 : 장검 + 둔기 + 방패 // 치유 : 둔기
외전 한가지 굴리는데 외 님들은 세가지 굴리려고 했던건가요?
요즘 포에타 문제로 검성을 돼지성이라고 까대면서 굴리는 아이템 개수를 운운하시는
수호님들 글을 보면서.. 속으로 기가 차서 썼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장검세트 공속검을 수호님들이 먹었다고 치죠.
루팅한 검에 맨 밑에줄에 세트 옵션 : 치명타율 + 104 증가 가 회색으로 떠있는걸 보면서
어떤 느낌이 들까요?
검성들이 대검 창까지 포기하면서 까지 세트 장검을 굴리겠다는데..
쌍수 검성님들 지금까지 필수 주무기인 장검 단검 다 수호/살성님들에게 양보하고 쓸모도없는
창대검 굴려가면서 지금껏 살아왔는데
그 수많은 검들중에서 새로나온 쌍수를 위한 옵션이 있는 그 세트장검.. 그거 하나 넘겨주지 못합니까?
치유는 꼴랑 굴릴수 있는거 두가지중에서 그나마 한가지 필수품인 방패를
아이온 시작과 더불어 지금까지 양보해 줬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