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 스펙업하면 딜오르잖아 뭔 성장체감을 또달라는거임

박서브리프
댓글: 10 개
조회: 270
2026-06-22 07:05:45
8% 칠거 10% 칠수있으면 그게 성장체감이지

타직업은 딜 조금이라도 더 박으려고 아둥바둥인데

치유는 스펙업효율이 안좋으니 안할거야잉 이지랄하면서 성장체감 달라소릴 또하고있네

그럼 호법 수호도 퓨딜보다 스펙업 효율 떨어지는데 스펙 왜올림?

진짜 가지가지 한다 성장체감 달라고 해서 줬잖아

스펙업 하라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