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성 삭제바랍니다 제발,,,,

프로패셔널남
댓글: 18 개
조회: 781
추천: 12
비공감: 2
2026-06-22 07:23:39
버프 요구 = 호법한테 욕먹음
딜 요구 = 모든 사람들에게 서폿랸이 뭔 딜이냐 욕먹음
힐 밸류 높이게 피흡 삭제 = 모든 딜러들에게 욕먹음

‐-------------------

그냥 치유성삭제하고 직변권주세요

유저들끼리 그만싸우게

Lv5 프로패셔널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