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가만히 보면 남성 치유 분들이 아우성인듯하네요

입으로딜함
댓글: 21 개
조회: 874
추천: 8
비공감: 1
2026-06-22 07:30:30

애초에

레기온 여성 치유분들은

호법성에 비교하면서 칭얼 거리지도 않고
묵묵히 힐과 케어, 소부까지 사명을 다 하시고 재밌어 하시는데


남성 치유분들이

파티 구직이 힘들다.. 호법과 비슷하게 해달라
막상 딜버프 하면

치밑딜 스샷 찍어서 딜러들 박제나 하려고 하고
음습하고 음침한 느낌이네요

딜러들하고는 정정당당하게는 경쟁하지는 못하고
농어촌 전형 골라서 자존감 채우는 유형 같아서 좀 보기 않좋아요...


솔직히 전 치유 버프 필요하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남치유들 또 미터기로 치밑딜 박제하고 분란조장이나 하고 이럴바에는
철저히 후케어쪽으로 그리고 딜도 너프해서

우리 레기온 여성 치유분들이 원하는 대로 패치가 이루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
치유성이 아니라는 분들이 계셔서 치유성 인장 인증추가했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