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성 존재 자체가 민폐 클래스임

Illlll0
댓글: 8 개
조회: 537
추천: 6
비공감: 2
2026-06-22 07:44:41
원정 초월 랏호인거 인정할건 하자. 솔직히 치유 대랴가기 싫음.
그리고 그런 치유때문에 무스펠 벌서는것도 개짜증남.

그렇다고 해서 치유를 상향할 방도가 있는것도 아님.
서폿력을 올리려니 우리 원정 초월 깐부인 호법들이 힘들어짐.
힐 밸류 올릴려고 피흡 작살내면 우리 딜러들이 다 뒤져나가.
치유에게 딜을 준다? 서폿이 뭔 딜임?


그냥 답없고 존재 자체만으로 모든 유저 성역 벌서게 하는 치유성이라는 이 게임 구조상 쓸모없는 클래스는 게임사에서 영구 삭제 시키는게 맞다.

솔직히 엔씨도 치유성 어케할지 죤나 답도 안나오잖아?
지금 삭제하자는 여론 있을때 삭제하자 치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