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공팟 심연은 보통난이도임

아이콘 그늘님
조회: 269
2026-06-22 08:07:45
어려움은 본인이 실수하면 전멸하는구나.. 라는 생각에
아둥바둥 숙련되려고 노력하고 계속 집중하는데

보통난이도는 나 하나쯤은 괜찮겠지란 생각으로
발전이 없음...진심..

멱살잡고 깨고싶어도 어려움 도전하는사람들 처럼 간절함이 없어...ㅠ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