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주 클래스 메타로 보는 상위 10% 밸런스

러키핑거
댓글: 4 개
조회: 230
2026-06-22 08:58:08
상위 10%기준 
살성은 여전히 1위 
마도성과는 5%차이
정궁과는 20%차이남 

검성은 수호를 앞지름.

치유가 사냥을 못다닌다고하지만 궁성과 조합으로 사냥을 잘다니는편 상위권 기준 궁성인구가
치유보다 많은데도 불구하고 표본수는 차이가없음
 
치유와 호법의 딜차이는 20%정도  
파티선호도가 높은 호법에 대비하여 
치유의 딜은 좀 올려주는게 맞다고 생각됨 25%정도 상향해서 
550k 정도 평균으로 올려줬으면 좋을거같음




Lv13 러키핑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