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인적으로 호법 존나 싫어함 시발 새끼들

아이콘 반반무대많이
댓글: 15 개
조회: 914
추천: 4
2026-06-22 09:56:07
궁성이랑 존나 안감 그래서 호법 개싫어함

그나마 50~100K 낮은 치유들이 받아주니

성역이나 원정 초월 돌았음

그래서 항상 치유한테 고마움

근데 치유들 구직어렵단 쌉소리 좀 그만하셈

100K+ 지원말고 50K- 지원해보셈

취업 개잘됨















니들이 꼬우면 그렇게 하라메??

치유 버프 기원함 두쫀쿠 거절성 깐부라서

근데 구직어렵단 개소린좀 작작하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