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호법은 왜 뺏겻다는 단어쓰는거임?

토르와망치
댓글: 35 개
조회: 650
추천: 6
비공감: 3
2026-06-22 10:09:05
난 그냥 이게 너무역함.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호법욕을 빼놓지않음

니들논리면 

니들 암격쇄,말쿠  생긴거 원딜 뺏어간거네?

니들 정화 힐 치유꺼 뺏은거네?

니들 불패 피증생겨서 원딜.치유 속성깍 뺏어갔네?

니들 불패 피내생겨서 치유 내성 뺏어갔네?

치유는 뺏어갔단 소린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건 벨런스 조정이라고하는거지 ㅋㅋㅋ

뭐 우린 버퍼니깐 서브딜러니깐 서브힐러니깐

그래서 니들 최고 버퍼고 최고 서브딜러도아닌 rpds 유일1황이고, 메인힐러 다받았잔아?ㅋㅋㅋ

뭘뺏긴거임? ㅋㅋㅋ 사라진거있음?ㅋㅋㅋ 

진짜 존나양보해서 씹사기 피증25 피내 20에서 피증20 피내 20 이거말고 없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Lv38 토르와망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