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성들 또 게임 산으로 처가게 하네ㅋㅋ

해위룽
댓글: 5 개
조회: 155
2026-06-22 10:16:31
하나 같이 다 사회적으로 열등감 덩어리들 인가 머리채 잡기 ㅈ나 바쁘네ㅋㅋ
막기 피흡이 있어 케어력 언급하면서 머리채 잡고 버퍼도 아닌데 불패급 버프 받고도 그나마 차별점인 풍으로 머리채 잡고
어비스 성역 선호도 치유가 압도적인데 호법만 있어도 깨는데요 이 지랄 그래서 호법으로만 가는 파티가 몇이나 있는데?ㅋㅋ
어비스 선호도도 치유가 압도적이고
원정 초월 방보면 투력에 맞우면 다들 알아서 다 들가서 하는구만 550k달고 600k방만 처 찾으려니 구인이 안대는거지
그냥 징징거려 다른 직업 머리채 잡기 바쁜 열등감 덩어리들임 아님 다들 쌀숭이라 낮은 투력으로 빨리빨리 하고 싶은걸로 밖에 안보임
다른 직업 머리채 잡고 지들 뭐 받을 생각을 하지말고 던전을 뒤지게 아프게 해서 지들 자리 찾을 생각을 해야지 인벤에서 저 지랄하는거 보면 개역함

Lv2 해위룽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