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피흡이 절대 사라지면 안되는 이유

액트
댓글: 9 개
조회: 210
추천: 1
2026-06-22 10:24:25
지금 전 직업을 적으로 돌리며 치유가 피흡삭제를 외치는대

피흡이 사라지면 안그래도 "치유는 무조건 조건 상관없이 파티 1자리 보장"

이걸 외치는 치유들이 피흡삭제로 파티에 치유가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 되면

그 거만하고 꺼드럭 대는걸 감당 가능하겠음?

초창기 치유없으면 불신 클리어가 안되던 시절
항상 수호는 딜이 느리다 니깟 탱 필요없어 하면서 수호배척
검성,호법도 비슷한 이유로 배척 했었음. 그래서 2200던전을 2700이 넘어서야 겨우 다닐수 있었고

600+방에 300치유가 지원해서 거절하면 감히 니깟딜러가 거절을 해?
개거품 물겠지. 연예인이 어설프게 떠서 연예인병 걸리면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나락가는것처럼

치유의 거만이 하늘을 찌를거임. 어짜피 니들은 나 없으면 던전 못깨자나 근대 감히 300밖에 차이 안나는데
거절을 해? 감히 나를? 이 마인드가 우동사리에 각인될거임.

그래서 절대로 흡혈은 없어지면 안됨.

반박시 페미칼찌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