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여론전 성공 했구나 살성은 웃고있다.

KB금융그룹
댓글: 1 개
조회: 138
2026-06-22 10:38:10

치유 호법으로 언제까지 싸우는건지

결국 성역 <<< 이새끼에서 뭐 두직업 안데꼬갈거임?
둘다 귀하다고 모셔갈텐데
10인 파티로 바뀌면 더 그럴거고

그만 싸우고

살성 좆 사기인거를 패서 너프 더 해야하는데
분명 수 목 금? 정도까지는 살성 존나 패더니 게시글로
살성 애들이 지령떨어졌나?

여론 어그로 잘 돌렸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