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 삭제가 아니라 치페미 삭제가 맞는 것 같다

아이콘 잔류
댓글: 2 개
조회: 275
추천: 4
2026-06-22 11:10:11
쟤들만 접어도 평화로울 듯

해달라는건 뒤지게 많은데 억지논리가 미쳐버림 ㅋㅋㅋ


성역 프리패스. 공팟기준 2치유 필수 호법은 별도

원정초월 까놓고 현 상태만 말하면 
수검호치>>>>살>마>>궁정
순으로 취업이 잘 될건데
★동투력기준

딜러 입장에서 말하면 ㅅ발 ㅋㅋㅋ
취업 잘되는 천상계에서 지들 밥그릇 싸움 하는 것 같음

방제 -50k 까지도 적당히 빨리 출발하려면 받아가는게 저 윗동네 애들인데
취업 안된다 ㅇㅈㄹ 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