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툴은 정상인데 템렙.비정상을로 보이는현상

궁성풀차징신
댓글: 2 개
조회: 135
2026-06-22 12:32:29
내가볼때랑
다른사람이 내꺼보는거랑 템레벨이 81정도 적게표되던데
아시는분?
4800인데
4719 이걸로.다른사람은보여요
남툴은 정상으로 저도보이고.다른사람도 보이는대요
해결방법없나요?
저랑똑같은현상 있으신붐 없나요?
부케로접속해서 케릭봐도 81낮게나옵니다;;
남툴는 그대로이고요

Lv3 궁성풀차징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