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야 이 ㅅㅂ 니네때문에 치유 삭제되면 책임질거야?

방앗간못참지
댓글: 9 개
조회: 423
추천: 3
2026-06-22 13:41:57
호법은 치마입기 싫다고 분명 말했다.

여의봉으로 대가리 깨고싶지 면봉으로 니네 귀파줄라고

봉 잡은거 아니라 했다.

호법이라고 하면서 치유랑 에겐내 풀풀 풍기면서

자리싸움 하는 새끼들은 호법인척하는 분탕임

진짜 호법은 정화케어 다 삭제해도 딜만 주면 된다

시너지딜러를 하고싶은거지 누가 앞치마 입고 싶어해

서폿은 치유한테 다 하라고 시키라고 시발놈들아

Lv2 방앗간못참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