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깨달았음. 호법에게 치마입히려는 암흑세력

방앗간못참지
댓글: 14 개
조회: 539
추천: 8
2026-06-22 13:58:16
호법이 치마 입기 싫다 호법은 시너지딜러다라고

아무리 외쳐도 자꾸 호치로 묶어서 힐이 어쩌고

풍이 어쩌고 치유가 호법자리 뺏어서 독점서폿하고

싶어한다 호법자리 빼았으려한다 하는 새끼들

호법이 시너지 딜러로써 딜러랑 경쟁하고싶어하니까

어떻게해서든 아득바득 서폿자리에 쳐박아놓으려고

계속 호치호치거리면서 저거봐라 치유가 니자리 탐내네?

하면서 싸움 붙이네? 시벌럼들

진짜 호법들은 힐정화케어 차라리 다 치유 줘버리고

딜 받고 시너지 딜러하고싶어하는데

호법이 치유랑 가는게 왜 좋은줄알음? 내가 힐안하고

딜만해도 돼서임. 호법은 딜하고싶은데 개쉐리들이

진짜 호법이 하는말도 쌩까고 지들 멋대로 서폿거리면서

쳐박아대네????

Lv2 방앗간못참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