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별 구독 유저들 개똥으로 보네 두번다신 엔씨에 돈안줌

l사수자리l
댓글: 2 개
조회: 90
2026-06-22 14:15:41
프미나 콜라보도 5종셋 있는줄 모르고 단일코튬 하나씩 구매하다 5종셋 발견함 환불신청하니 이미 개봉했다고 환불도 안해준다네요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이거 소모품도 아니고 거래가능도 아닌데 왜 환불 불가인거지?? 소액 유저 무시하나??
구독도 개별 구독만 연장해가며 사용했는데 남은기간이 30일 이상 있어도 적용안해주고 개별 구독 유저는 고객도 아니란거임?? 진짜 엔씨 주식 다팔고 더이상 돈 안줘야겠음.
소액 유저를 개돼지로 아네.

Lv20 l사수자리l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