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암흑세력 분탕들 닥쳐라!! 호법이 말한다.

방앗간못참지
댓글: 15 개
조회: 346
추천: 4
2026-06-22 14:24:32




찐 인겜 호법은 아무도 서폿하려고 호법한 새끼 없다

버프달린 또는 유틸성있는 서브 딜러를 하고 싶었다.

풍 뺏기면 지랄발작할거라고 하는데 딜과 관련된거 빼곤

케어쪽은 어떤 스킬에서든 빼서 치유한테 다 줘도 된다

오히려 환영이다!! 딜이나 받아서 서브 딜러 하고싶다

딜러랑 경쟁해야 할텐데? 파티 면접 경쟁해야 할텐데?

ㅇㅇ 호법이 알아서 감당할테니까 닥쳐라

자꾸 호치로 엮어서 싸움붙이고 치유 죽이고 호법만

서폿으로 데려가자 지랄하는데 호법은 분명 서폿 싫다했다

호법이 싫다는데 니들이 뭔데 호법 대변하는척

치유랑 싸우고 호법을 이래라 저래라 하는데????

더 이상 앞치마 입고 면봉으로 아재들 귀파주는거

싫다 싫다고 시밸럼들아 호법이 싫다는데 분탕쉑들이 ㅅㅂ

Lv2 방앗간못참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