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 치유로 아주 그냥 ㅈ들 깐다 ㅈ랄을 해 ㅋㅋㅋ

그우뮝
댓글: 18 개
조회: 459
추천: 4
2026-06-22 14:32:19
하도 주제가 ㅂ신 ㅉ따같아서 오픈 이후 한번도 관심 가질 생각 자체를 못했는데

오늘 유독 글이 많이 보여서 좀 살펴봤더니

가관이네 ㅈ병 ㅅ들 ㅋㅋㅋㅋㅋㅋ

==========================================================================

우선 난 호법 유저인데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

남준이가 호법한테 힐을 붙여줘서 강제 거세를 당하건 푸씌로 만들건 

ㅈ같으면 접으면 그만이고 아! 보조 유틸을 붙여줘서 더욱 더 만능이 됐구나! 이렇게 생각해버리면 또 그만이고

ㅅ발 생각하기 나름인거 같은데 

그리고 뭐 겜에서 호법 이제 인벤 의식해서 치마 입었다고 힐 잘해달라, 조우 풍 바로바로 써라 

내조 하란듯이 짓거리면 바로 그냥 야차 키배 뜨고 비매짓 해버려 그냥 ㅇㅇ 난 그렇게 함

그냥 바로 응징하면 되잖아 뭐가 문제야

결국 손가락 차이인데 

본인이 컨트롤을 ㅈ되게 잘하면 없는 유틸이 없는 캐릭이 호법성인데

딜러가 힐도 잘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굽씬 거리게 만들어야지 뭔 자꾸 쌉 개소리를 하고 있냐

치유성은 원래 힐 쳐주는 직업이니까 니들 알아서 하고
==========================================================================
어쨋든 호법이 인벤에서 치마 프레임 씌우고 푸씌 프레임 씌우고 뭐고 해도

인겜에서 ㅈ같은 ㅅ끼들 만났다? 뭐 달라 이거 해달라 찡찡거리면 그냥 "싫은데?" "ㅈ까 ㅂ신아"

"니가 실력이 ㅈ도 없어서 못피한건데 내가 왜 힐 줘야하냐?", "힐 주세요 형님 해봐" 이렇게 해버려 그냥

ㅂ신들을 상대하려는데 정상인으로 상대하니까 안먹히지 똑같이 ㅂ신짓으로 상대하면 됨 ㅇㅇ

그리고 인겜 가면 인벤 저 ㅅ끼들 1도 안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지보다 더 쌘 사람 나타나면 구석에 찌그러지듯이 전부 사라짐 ㅇㅇ

Lv6 그우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