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인겜에서는

사죽생
댓글: 1 개
조회: 154
2026-06-22 14:37:13
검성, 궁성, 마도, 살성, 치유 많이 보이고
수호도 많이 보임(내가 수호라 그런가)

호법 잘 안보이고
정령 잘 안보이고

근데 인겜에선 정령은 그대로 잘 안보이는데
호법은 왜케 많이 보이냐 몇몇 사람이 계속 글 올리는건가
수호는 많이 보이는데 왜 글이 안올라오냐 ㅋㅋ 진짜 다들  포기상태인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