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확실히 치유성한테는 특권의식이 있음

돌아보기
댓글: 5 개
조회: 174
추천: 2
2026-06-22 14:40:10
치유성이니까 라는 이유로

다른 직업은 상상도 못할 요구나 주장을 자주함

치유도 불패를 받아야한다

피흡때문에 취업안되니 피흡을 막아라

이번에는 질풍도 받아야겠다

성역은 무조건 랏치여야만 한다

딜꼴찌는 싫다

언제나 어디에서든 아이온유저라면 치유성을 원해야만 한다


이런 말을 그냥 눈 하나 깜짝 안하고 버젓하게 그냥 해버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