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슬슬 그 초식 나오네 ㅋㅋ

방천마극
댓글: 4 개
조회: 272
추천: 1
비공감: 1
2026-06-22 15:24:07
패치전까지 치유패면서 또는 구경하면서 하루종일 낄낄거리다 패치 다가오면 

치유가 문제가 아니라 호법 근본이 문제입니다.. pvp 살려줘 제발
힐정화 다 가져가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또 넘어가면 다음밸패까지 치유 까는데 열심히 묵인하거나 동조함

패턴좀 바꿔라 뻔하지 않냐 ?

Lv5 방천마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