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페미가 역겨운이유

비그늘
댓글: 21 개
조회: 849
추천: 20
2026-06-22 15:46:09
모든 직업들에 징징이가 있음
이건 당연한거임 RPG는 협동과 동시에 경쟁이고 자기직업이 더 좋았으면 하니까

근데 치페미들 논리는 결국 '치유가 필수여야된다' 임
경쟁상대가 호법밖에 없는데
제일 많이 말하는게 호법한테 고점에서 밀린다는건데
결국 고점에서 밀리는게 고점가면 딜러들 방어구돌파나 이런것때문에
힐 필요성이 줄어들고 최단클리어를 위한 버프/딜이 우선시되기 때문인데

그럼 치유들이 생각하기에 고점에서도 니들이 호법을 따면
호법이라는직업은 왜 존재하는거야?
아니면 호법은 서브딜러로 딜러랑 경쟁하고
니들은 파티에 무조건 한자리차지하는 필수직업이여야된다는
개씹병신같은 이기적인 마인드인건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