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성들의 착각

모텔로유인
조회: 131
2026-06-22 16:41:55
저는 호법보단 치유를 더 좋아합니다
토르님근데 그건 너무 개인적인 의견이 담겼습니다.


전형적인 힐러 캐릭터 - x  디버퍼. 보조딜도 해야함.
  > 안해도됨 힐이나하셈(딜은 본인들이 하고싶어서 하는것), 또한 초기 설정엔 디버프 한개였던거로암(피내깍 ㅇㅇ) 님들이 딜달라 디버프달라 징징대면서 생김, 물론 호법도 포함임 ㅇㅇ

어떠상황에서도 최대한의 치유력유지 - x  한방에 터져죽어서 치유력사용 x
   > 한방에터지는건 그 개인의 스펙이 낮은것(왜상향지원하시나요? 딜러처럼 650k 찍고 무스펠 ㄱㄱ)

파티플레이에있어서 빠질수없는 - 없어도 컨텐츠 다돌아감.
  > 이건 ㅇㅈ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