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가 보는 밸런스

Kdb5869
댓글: 25 개
조회: 1337
추천: 14
2026-06-22 17:22:50
652.1k 치유야 깔개라면 깔개인데 그냥 재미로 봐줘

1. 검성
얘네는 진짜 잘치는 사람이랑 못치는 사람 진짜 명확함
잘치는 검성보면 상향 안해도될거같은데…? 이생각 부터 드는 얘임 그래서 솔직히 아재들이 많이해서 그런가 너프는 안먹을거같은 클래스야

2. 수호성
400~700 까지 보는데 세팅 안한 수호성 치밑딜 자주 나오더라 근데 딜세팅, 격앙 렙 높은 수호성 보면 진짜 괴랄함 궁마 버프전에는 수호가 많이 이기던데 궁마 버프후에는 이기는거 잘못봄 적당한거같음

3. 살성
너프 전 유일 신, 너프 후 가끔 마도한테 따임
700이상 부턴 같이 못가봐서 잘모르겠어

4. 마도성
버프 전 이새기 왜키우는지 모름 개병신 캐릭이였어
버프 후 이제 할만해지고 존나 재밌음 궁성처럼 움직임이 안멈추진 않는데 버프전보더 존나 쾌적해지고 재밌음

5. 정령성
얘는 어떻게좀 해줘라 남준아…
무스펠 첫주차 트라이할때 정령성 보지도못함; 공대장이 안받아줌 고정공대 안다니고 공방 다니는 치유인데 지금까지 660정령 딱 한번봄… 얘는 클래스 리메이크 해야됨 답이없어… 무스펠에서 정령뒤지면 딜도안나와, 신호등때 정령뒤져 걍 답없음 ㅇㅇ

6. 궁성
얘는 쉬운데 존나 쌔짐 그리고 여전히 인구 많아서 신청 겁나옴 귓말도 자주와 나 왜 안받아가냐고 욕도하드라

7. 호법성
호법 있으면 그냥 모든 레이드가 쾌적해짐 존나 좋아함
신청오면 무조건 받아가 치유성인 내딜도 쌔지니까 개재밌음 보빛 뺄슈있어서 좋음

8. 치유성
뭔가 본캐로 키우기 아까운 클래스야
400 치유성 (수티구마 다찍고 스킬작 한 치유)이랑 내캐릭이랑 비교하면 달라진거라곤… 딜? 좀 더맞을수 있는정도? 성장 체감만 좀 느끼게 바꿔주면 만족할거같은데 답이없어

재미로만 봐줘
이번에 7.1일에 다들 이유있고 만족스러운 상향받길 원해

Lv10 Kdb586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