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닌 GOAT레기온 욕설 패드립 통제

대두아리
댓글: 2 개
조회: 249
추천: 1
2026-06-22 21:14:57
어비스에서 사냥하다 시비걸림 그걸로 레기온에 항의하니 그냥 넘어가라고 반복중 내가 사과받고싶다니까 아무말도안함 재제를 공개적으로 패드립을 하는 레기원을 대려가는 저 대단한 레기온!! 어비스통제 하는 레기온!! 자기옆에서 사냥하면 욕과 패드립 박는 레기온!! 대~~~~~~~~단합니다 대단~~~~~~~하셔요 심지어 디코내용은 GOAT가  만든 무닌 통디에서 쓴 글임 그럼에도 아무런 조취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십니다 GOAT길드 

Lv8 대두아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