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들은 왜 속깍 롤백을 요청 안하는거야?

아이콘 박아낙수나문
댓글: 8 개
조회: 345
2026-06-23 01:01:33
시즌1 초기 때 해본 치유들이나 정령마도들은 알겠지만

수정마치 조합으로 많이 다녔던거 기억안남?

당시 고연 약낙에 속깍 뭍고 정령도 속깍있어서 클탐 엄청 빨라서 선호 조합이엇던걸로 기억하는데

무지성 풍내놔라 불패내놔라 하지말고 

차라리 우리 속깍 돌려내라 요청하고 목소리내는게 현실적이지 않음?

이니부자

Lv73 박아낙수나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