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양한 조합으로 던전 공략을~

노래하듯이
댓글: 2 개
조회: 129
2026-06-23 08:35:23
지들이 븅신같이 밸런스 패치 및 던전 설계한 결과로

폿 비율이 아작나서

호/치 시너지 겹치지 않게 패치를 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겜사를 욕해야 하는데 몇몇 분탕땜에 서로 호혐/치혐 올라와서 머리채 잡는게 참 아이러니하다

밸패팀을 조져야하는데

그리고 검성이랑 호법 커피차때도 생각한건데, 린M처럼 트럭을 보내서 밸패로 ㅈㄹ을 해야지 뭔 커피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할 때, 회사에서 열심히 하는놈이 좋냐 아니면 잘하는 놈이 좋냐?

난 이샛기들 NC라서 그래도 유능한 애들 많은데, 일 잘하는 애들이 처음이라 잘 모르는데 열심히까지 하네? 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님 ㅋㅋㅋㅋ 그냥 무능한 애들이 밤 새 가며 열심히만 하는거

효율 단 하나도 없이 하루 웬 종~일 일만 쳐하면서 야근까지 이어 가는것도 옆에서 보면 처음에만 아이고 고생이 많다 하지, 이게 반년이 넘게 이어지는거면 이샛기 월급 주는게 맞는지 의문이 들지 않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