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성 답도없고 그냥 남준이형 해보고 싶은거 다해보자

켛헿
조회: 82
2026-06-23 09:17:59
치유성으로 의견 다 받아서 해보자

1. 자폭성
- 신규스티그마 유스티엘의 폭발 : 보스 데미지 비례 50% 치유성은 무조건 죽고 부활 불가 논타겟스킬

2. 거울성
- 파티원중 1인 복제 : 컨트롤 불가 파티원이 하는대로 스킬 무빙 자동 복사

3. 좀비성
- 1넴 2넴 중보들 잡고 좀비로 만들수있음
- 좀비활성화 동안은 치유성 이동만 가능 스킬 사용 불가
- 좀비는 아군도 근처에 오면 공격함

일단 재미는 있을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