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현재 호법성은 풍너프하고 개인체급 올려주는걸 원함

아이콘 천사소녀네티
댓글: 1 개
조회: 151
2026-06-23 10:50:18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24660

배가 부를대로 부른 호법성이 이제는

너지 너프하고 개인깡체급을 올려달라 요구하기시작

본인에게 주어진 개씹황제급 풍 밸류를 자각하지 못한체

당연하다는듯이 생각하고잇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