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 딜버프 받아도 호법 선호할거 같은데

아이콘 오렌지나무
댓글: 9 개
조회: 382
추천: 5
2026-06-23 11:07:03
내가 딜러여도 호치 클탐 똑같아도 미터기에 dps많이 올려주는 호법 선호할듯

치유 호법 시너지 전부 중첩안되고 버프딜상승 똑같이 만들어줄거 아닌 이상에야

호법을 더 선호할거같음

근데 케어력이 치유가 더 좋아서 절대 클탐or딜적으로 치유를 호법과 동급으로 버프해주지도 않을거 같아서

버프를 해도 원정초월에서 호법보다 더 선호받긴 힘들거 같음

Lv71 오렌지나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