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자부는 얨병진짜 니 랄부나 긁어 시발년들아

아이콘 이정우
댓글: 3 개
조회: 110
비공감: 1
2026-06-23 11:23:13
개좆병신 60세 딸피가 아닌이상 챈가룽에서 매주 퍼주는 부활석
거기다 엔드컨텐츠인 무스펠도 넴드당 데카가 무려 2회
도대체 어떤 초딩겜을 원하는거임????
무스펠 어려움기준 소부 들어달란 딜러가 씹병신소리 듣는마당에
뭔 자부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노? 걍 쳐일어나 시발아ㅋㅋ
아님 쳐죽질말던가

베니부자

Lv74 이정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