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 딜런데 치유 팬다

아이콘 잔류
댓글: 27 개
조회: 799
추천: 9
2026-06-23 11:37:55
애들이 양심이 없어

얘들이 제일 시발점임
꽹과리

물론 그땐 시스템이 문제였는데
줘도 줘도 꽹과리를 쳐대는게 문제였지

대부분의 유저가 치유가 없어서 성역에서 쌀치라도 받아갈때
너무 욕심을 과하게 부렸어

딜 올려달라하고, 이것도 부족하다 저것도 부족하다 징징징

근데 그게 결과적으로 보면 서포터의 역할이 아닌
본인들 쎄지기 위한 용도인게 대부분

mmo 역할군이 서포터인데
피흡 뺏어가 딜 받아내


제일 문젠 요구사항 대부분이 본인들과 다같이 강해지자는 것이 아닌
머리채 잡고 쟤 내려오게하고 딜러꺼 뺏고 ㅋㅋ

스펙업 하면 버프 효율이라도 좋게 만들어달라라고 말을 하면 모르겠는데
이렇게 되면 호법도 강해져서 안되는지 아니면 낮은 스펙으로 가는것이 문제되는지 
이걸 요구할 생각따윈 없고
그저 호법꺼를 우리에게 달라, 피흡이 문제다 등등

좀 건전한 방법으로 꽹과리 좀 치면 안되냐?

남들꺼를 뺏는데에만 치중하지말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