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애들아 호치대전은 왜하는거임?

모텔로유인
댓글: 4 개
조회: 167
2026-06-23 11:47:10
풍효과 잘 못받는
검 궁 치는 검궁치끼리가면되고
풍빨잘받는
수 살 마 정은 수살마정끼리가면된다아님?

글고 마도는 없어도 있어도 쌔니 마도는 어디든끼자 ㅇㅇ

검 궁이 호법고집하면 개네들은 걍 손, 게임이해도 ㅂㅅ일 확률이 높음 ㅇㅇ
이 두놈은 풍있으나 없으나 dps 5퍼도 차이안남 ㅇ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